[뉴템] 세라젬, 뷰티 디바이스 '셀루닉 메디스파 프로' 공개
[디지털데일리 옥송이 기자] 세라젬이 뷰티 디바이스 셀루닉 메디스파 프로를 출시했다고 17일 발표했다.
셀루닉 메디스파 프로는 고주파, 초음파 등 피부 건강을 위한 4가지 전문 기술이 탑재돼 하나의 기기로 탄력, 각질 관리 등 폭넓은 스킨 케어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형 터치 스크린으로 케어 프로그램을 쉽게 따라할 수 있으며 유선 방식을 채용해 고출력을 구현하면서 샷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하다.
이 제품은 세라젬이 가진 헬스케어 전문성을 기반으로 각질 케어와 성분 흡수에 특화된 토닝샷, 피부 탄력을 위한 퍼밍샷, 페이스 라인을 정리해주는 실키샷, 피부 진정과 수분 손실 방지를 돕는 카밍샷 등의 기술이 적용됐다.
각 기능별로 개별 핸드피스를 도입하고 피부에 직접 접촉하는 헤드부는 괄사형, 돌출형 등 기능에 특화된 디자인을 적용했다.
아크포레이션 기술을 활용한 토닝샷은 순간 전압을 통해 피부에 미세한 홀과 흡수 통로를 일시적으로 형성해 각질을 관리하고 화장품의 유효성분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전달하도록 돕는다.
고주파 퍼밍샷과 미세한 전류를 활용하는 실키샷은 각각 탄력과 피부결 정리에 적합하다. 카밍샷은 물방울 리프팅 시술에 적용되는 듀얼 초음파 기술로 310MHz 두 가지 파장의 진동 에너지가 표피와 진피층을 고루 자극해 콜라겐을 활성화한다는 것이 사측 설명이다.
이 제품은 터치스크린을 장착해 편의성을 대폭 향상했다. 피부 타입과 컨디션에 따라 퍼스널, 프로페셔널 모드로 나만의 프로그램을 제작해 컨트롤할 수 있다.
셀루닉 메디스파 프로는 전국 130여개 웰카페 등 오프라인 매장과 셀루닉 공식몰을 통해 체험·구매할 수 있다. 세라젬은 론칭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셀루닉 공식몰에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셀루닉 X 오셀라스 스파’ 화장품 7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일상 공간에서도 전문적인 수준의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멀티 케어가 가능한 뷰티 디바이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4가지의 기능을 하나에 담은 올인원 제품으로 터치스크린 등 편의성도 대폭 강화된 만큼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세 심상치 않네" 랜섬허브 공격, 한국도 안전하지 않다
2024-11-24 09:49:38[인터뷰] 돈 되는 렌탈 데이터?...신상용 프리핀스 대표 “렌탈 창업부터 금융 솔루션까지 함께할 플랫폼”
2024-11-23 12:05:50행안부, 클라우드 네이티브 제도개선 착수…“공공SW 전반 변화해야”
2024-11-23 09:3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