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수보다 생수’ 11번가 생수 매출 꾸준한 상승세
[디지털데일리 이형두기자] 온라인쇼핑몰 11번가(www.11st.co.kr)를 운영하는 SK플래닛(대표 서성원)은 최근 5개월 11번가 생수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증가했다고 31일 밝혔다.
11번가 생수 매출 데이터 비교 분석결과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생수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에 비해 27%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11번가 생수 매출은 2015년은 전년 대비 10%, 2016년은 전년대비 66% 성장했다. 업체 측은 무더운 날씨와 이를 기회로 삼은 생수 회사들의 적극적인 마케팅이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정규식 SK플래닛 가공식품팀 팀장은 ”생수는 생필품이기에 11번가는 생수 구매 고객 대상 소비 패턴을 더욱 정교하게 살피고 특화된 CRM 마케팅으로 고객 니즈를 충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형두 기자>dudu@ddaily.co.kr
[IT위클리템] 소비자 니즈 충족…캐논 '셀피 포토프린터', WD '콘솔용 SSD' 출시
2024-11-16 14:11:51[尹정부 ICT점검] ‘디지털정부 1위’ 성과 이면에 장애대응·격차해소 과제로
2024-11-16 10:39:44임종훈 대표, 한미사이언스 주식 105만주 매각… 상속세 납부 목적, 이면에 불가피한 속사정?
2024-11-15 18:04:20최윤범 고려아연 회장 “이사회 의장직 내려놓겠다”… 삼성∙보잉 사례 참고했나
2024-11-15 17:19:23[DD퇴근길] 네이버 밴드, 美 MAU 600만 돌파…IT서비스업계, 연말인사 포인트는
2024-11-15 16:5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