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IT혁신상품] KT ‘Y요금제’
KT가 선보인 ‘Y요금제’는 데이터 소비가 많은 20대 전후를 겨냥한 요금제다. 만 24세 이하 전용 상품인 ‘Y24 요금제’와 만 18세 이하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Y틴 요금제’로 구성된다.
‘Y24 요금제’는 매일 3시간 데이터 무제한(2GB+3Mbps)과 콘텐츠·데이터 반값 혜택을 제공한다. ‘Y틴 요금제’는 데이터를 제한된 속도 내에서 2배로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 2배 쓰기’와 데이터를 콘텐츠로 바꿔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 바꿔 쓰기’가 특징이다.
데이터 소비가 많은 청소년, 20대 초반 젊은층의 니즈를 제대로 파악했다. 10~20대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이달 초에는 영국 런던에서 열린 ‘글로벌 텔레콤스 어워드 2016’에서 ‘최우수 요금 혁신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Y요금제’는 미래 충성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이재명 "코리아 디스카운트 해소, 주가 5000시대 열것… 상법개정안 재추진"
2025-04-21 09:38:0629CM, 첫 뷰티 기획전 ‘이구뷰티위크’ 거래액 7배↑
2025-04-21 09:21:43KT, 업무시스템 전면 전환…'카이로스X' 프로젝트 돌입
2025-04-20 21:5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