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신제품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플리' TV광고 온에어
[디지털데일리 옥송이 기자] 청호나이스가 29일부터 신제품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플리' TV광고를 온에어한다고 28일 발표했다.
이번 광고는 '얼음정수기의 기준을 높이다'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모던 스톤 텍스처 디자인과 4단계 RO(역삼투압) 멤브레인 정수 시스템, 청호나이스만의 특징인 튤립꽃 모양의 순도 높고 투명한 얼음 등 주요 특징을 영상에 담았다.
전면부에 은은하게 빛나는 라이팅 버튼과 자연에서 모티브를 얻은 스톤 질감을 세밀한 빛의 변화로 디자인 특징을 드러낸다.
아이스트리 플리는 4단계 RO(역삼투압) 정수 시스템이 적용돼, 0.0001㎛ 기공의 RO 멤브레인 필터로 중금속을 비롯한 44개의 물속 유해 물질을 제거한 순수에 가까운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여기에 국내 최초 특허 제빙 기술력(하나의 증발기로 냉수와 얼음을 동시에 얻음)과 함께 '빙점강하의 원리'와 '노즐 분사방식'을 이용한 튤립꽃 모양의 맑고 투명하며 단단한 얼음을 생성한다.
하루 약 750알의 얼음을 생산할 수 있으며, 제빙 기능 미사용 시 꺼짐모드나 시간 설정이 가능한 절약모드로 설정해 에너지 절약이 가능하다. 온수 또한 '하이브리드 온수 시스템'으로 켜짐, 절약, 꺼짐 중 설정할 수 있다.
2시간마다 30분씩 냉수 저장고를 알아서 살균하는 UV LED 자동 살균과 ACS(Auto Cleaning System)를 제공한다. 청호나이스의 2024년 신제품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플리' 광고는 TV, OTT, 온라인,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인터뷰] 돈 되는 렌탈 데이터?...신상용 프리핀스 대표 “렌탈 창업부터 금융 솔루션까지 함께할 플랫폼”
2024-11-23 12:05:50행안부, 클라우드 네이티브 제도개선 착수…“공공SW 전반 변화해야”
2024-11-23 09:39:29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