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실리콘랩스, 프리미어 IoT 개발자 컨퍼런스 ‘웍스 위드 2023' 접수

김문기 기자

실리콘랩스 Works With 2023

[디지털데일리 김문기 기자] 실리콘랩스(지사장 백운달)는 제4회 연례 웍스 위드(Works With) 컨퍼런스에 대한 참가 신청 접수를 시작했다고 1일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8월 22일과 23일(현지시간) 이틀간 온라인 상에서 무료로 개최된다.

컨퍼런스에서는 모든 주요 사물 인터넷(IoT) 프로토콜과 에코시스템을 다루는 40개 이상의 심층적인 기술 세션이 진행된다. 실리콘랩스의 엔지니어 및 업계 전문가가 진행하는 이 기술 세션들은 개발자가 IoT 제품 개발을 이해하고 단순화하며 가속화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매트 존슨 실리콘랩스 CEO는 컨퍼런스 개막 기조연설에서 자사의 차세대 플랫폼을 간략하게 소개한다. 이 차세대 플랫폼은 IoT용으로 특별히 설계된 실리콘랩스의 시리즈 2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통합 플랫폼의 성공을 기반으로 구축될 예정이다.

존슨 CEO는 "개발자 커뮤니티에 실리콘랩스의 차세대 플랫폼에 대한 사전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이로써 개발자들은 이 플랫폼의 앞선 기능들을 어떻게 활용할 것인지 미리 구상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컨퍼런스트랙에서는 블루투스, 저전력 원거리 통신(LPWAN), 매터(Matter), 와이파이 기술을 비롯하여, IoT 보안과 인공지능 및 머신러닝(AI/ML), 그리고 커넥티드 헬스 및 스마트 시티와 같은 급부상중인 시장 부문에 대한 주요 동향들을 다룬다.

각 세션별 강연은 실리콘랩스의 엔지니어와 업계를 선도하는 에코시스템, 파트너, 고객 및 얼라이언스의 분야별 전문가들이 담당하며, 각 세션마다 실시간 질의응답이 진행된다.

컨퍼런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웍스 위드 참가 신청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비 없이 무료로 등록할 수 있다.

김문기 기자
moon@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