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바우처사업, 11개 서비스 판매 중지 및 7개 공급기업 선정 취소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중소벤처기업부(장관 박영선, 이하 중기부)는 9일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의 온라인 장터인 ‘케이(K)-비대면 바우처 플랫폼’(이하 플랫폼)에 등록된 서비스에 대한 일제 점검을 실시하고 외부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사업운영위원회 심의를 거쳐 11개 부적정 서비스에…
비대면 바우처 사업 23일 종료··· 2개월만에 수요기업 8만개 다찼다
비대면 바우처 사업 23일 종료··· 2개월만에 수요기업 8만개 다찼다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중소벤처기업부(이하 중기부)가 비대면(언택트) 업무 환경 조성을 위해 2880억원의 예산을 투입한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이 시장의 큰 호응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중소벤처기업부는 공고를 내고 오는 23일 수요 기업 모집을 종료한다고 밝혔다. 23일까지 예산…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 신청기업 4만개 돌파…중기부, 공급기업 추가 선정 나서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 신청기업 4만개 돌파…중기부, 공급기업 추가 선정 나서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중소벤처기업부(장관 박영선, 이하 중기부)에 따르면 중소기업의 원격·재택근무 도입을 지원하는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에 신청한 기업이 11월 2일까지 4만여개를 돌파해 4만64개사가 신청했다고 밝혔다.사업 신청에서부터 서비스 탐색, 결제, 정산까지 전 과정을 비…
[K- 비대면 바우처] 마드라스체크 "플로우, 화상회의 툴과 긴밀히 연동" 최대 강점
[K- 비대면 바우처] 마드라스체크 [디지털데일리 박현영기자] 국내의 대표적인 협업 툴인 ‘플로우(Flow)’가 줌(Zoom), 알서포트 리모트미팅 등 화상회의 툴과의 연동을 더욱 강력하게 지원한다. 이를 통해 비대면 시대에 대비한 협업 툴로 거듭나겠다는 의지다.플로우 운영사 마드라스체크의 이학준 대표는 지난 29일 디지털데일리…
[K-비대면 바우처] 알서포트 “화상회의, 재택 원격접속 등 전문화된 기술력 최대 강점”
[K-비대면 바우처] 알서포트 “화상회의, 재택 원격접속 등 전문화된 기술력 최대 강점”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일부 업종, 기업에서나 사용되던 화상회의, 원격제어 등 비대면(언택트) 서비스가 포스트 코로나19 시대에 필수 소프트웨어(SW)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변하게 될 미래에 투자하며 관련 기술을 개발해온 SW 기업들에게 기회가 왔다.여러 기업 중 알서포트의 성장이 눈부시다.…
[K - 비대면 바우처] 더존비즈온 "클라우드 기반 '위하고', 집에서도 완벽 업무처리"
[K - 비대면 바우처] 더존비즈온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디지털 전환 시대에 자금과 인력이 풍부한 대기업에 맞서 중소기업이 생존할 수 있는 방법은 클라우드를 적극 활용하는 것이다. 특히 코로나19와 같은 팬데믹 상황에서 도 업무에 지장없이 원격에서 회사 업무를 완벽하게 처리하려면 클라우드 기반의 업무처리시스템이 필요하…
'중소기업' 비대면 업무환경 구축을 위한 최적화 솔루션은?
'중소기업' 비대면 업무환경 구축을 위한 최적화 솔루션은?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중소기업의 원격·재택근무 도입을 지원하는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에 대한 기업들의 관심이 뜨겁다.‘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은 화상회의, 재택근무, 온라인 교육 등의 비대면 서비스를 활용하고자 하는 중소기업에 400만원 한도(기업 자부담 10% 포함)의 바우…
정부 K-비대면 솔루션 바우처 사업에 활기띠는 SW 시장
정부 K-비대면 솔루션 바우처 사업에 활기띠는 SW 시장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중소벤처기업부(이하 중기부)가 비대면(언택트) 업무 환경 조성을 위해 2880억원의 예산을 들여 진행하고 있는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코로나19로 얼어붙은 시장이 활기를 되찾고 있다.400만원 한도 내에 비대면 서비스의 비용 90%를 정부가…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신청기업 2만개 돌파…중기부, 사업 신청 절차 간소화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신청기업 2만개 돌파…중기부, 사업 신청 절차 간소화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중소벤처기업부(장관 박영선, 이하 중기부)에 따르면 중소기업의 원격·재택근무 도입을 지원하는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에 2만개 넘는 기업이 신청했다고 밝혔다.비대면 서비스 신청에서부터 서비스 탐색, 결제, 정산까지 전 과정을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는…
벌써 1만8000개 중소기업 신청··· K-비대면 솔루션 바우처 사업 '흥행'
벌써 1만8000개 중소기업 신청··· K-비대면 솔루션 바우처 사업 '흥행'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중소벤처기업부의 주도로, 중소기업이 K-비대면 솔루션 구매 비용 400만원중 90%를 지원하는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이 디지털 혁신이 시급한 중소기업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지난 9월 수요기업 모집 이후 1개월이 조금 지난 14일을 기준으로, 비대면 솔루션을…
1 2 3


 
  • 동영상
  • 포토뉴스
[르포] 삼성·LG, 백화점도 ‘체험형 매장… [르포] 삼성·LG, 백화점도 ‘체험형 매장…
  • [르포] 삼성·LG, 백화점도 ‘체험형 매장…
  • KT, “전국 매장에서 QR 찍으면 할인 펑펑”
  • 화웨이, 인폴딩 폴더블폰 ‘메이트X2’ 공개.…
  • KT, 외국인 고객 위한 다국어 안내문자 서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