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경영인증원, ISO10002 부여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코웨이 고객 서비스가 호평을 받았다.

코웨이(대표 이해선)는 한국경영인증원으로부터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10002)’ 인증을 2년 연속 획득했다고 29일 밝혔다.

ISO10002 인증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국제인증이다. 고객만족경영시스템 표준에 따라 평가한다.

코웨이는 작년 9월 ISO10002 인증을 처음 얻었다. 올해도 적합 판정을 받았다. 코웨이는 ‘보이는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실시간 고객의 소리’ 시스템을 구축했다. 고객센터로 들어온 모든 음성 정보를 문자로 변환해 관리한다.

박용호 코웨이 CS(Customer Satisfaction)기획팀장은 “코웨이는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의 가치로 삼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눈높이에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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