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시즌, 인기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 ‘시즌2’ 공개

2020.02.21 09:19:47 / 권하영 kwonhy@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권하영기자] KT(대표 황창규)는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즌(Seezn)’에서 인기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의 두 번째 시즌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지난해 6월 올레tv모바일에서 처음 선보인 ‘밀실의 아이들’이 오는 26일 두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다. 이 콘텐츠는 스타들이 방을 탈출하기 위해 다양한 미션을 푸는 모습을 24시간 동안 실시간으로 생중계하는 예능 콘텐츠다. 시청자는 한 화면에서 5개의 장면을 동시에 지켜보며 실시간 채팅으로 직접 참여할 수 있어 주목을 받았다.

KT가 SBS모비딕과 공동제작한 힐링 뮤직토크쇼 ‘고막메이트’는 시청자 사연을 읽고 그에 어울리는 노래로 위로해주는 콘셉트의 프로그램이다. 시즌2는 21일부터 매주 금요일 ‘시즌’ 앱에서 볼 수 있다. 녹화 현장 라이브로 시청자들과 채팅하는 ‘오늘은 이 노래’ 코너와 토크콘서트도 신설했다. 시즌1 고정 MC가 그대로 합류했으며 인기 게스트 섭외를 늘릴 계획이다.

한편, KT는 3월4일까지 ‘시즌’ 앱에서 ‘고막메이트’ 본편을 찜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마이크와 ‘시즌’ 쿠폰을 제공한다.

<권하영 기자>kwonhy@ddaily.co.kr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디지털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뉴스스탠드


  • IT언론의 새로운 대안-디지털데일리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드뉴스] 기업의 지속가능성 해법은 결국···
· [카드뉴스] B tv 서라운드, 거실을 영화관으로
· [이지크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에스크로
  • 동영상
  • 포토뉴스
LGU+, “카드 사용하면 매장통신비 최대 월… LGU+, “카드 사용하면 매장통신비 최대 월…
  • LGU+, “카드 사용하면 매장통신비 최대 월…
  • SKB 임직원 십시일반, 대구‧경북지역에 코…
  • 삼성전자, 코로나19 탓 해외 생산차질 확대……
  • KT, 코로나19 지원 위한 ‘기부 콘서트’ 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