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스타, 부산인디게임축제서 마케팅 프로모션 진행

2017.09.12 17:40:18 / 이대호 ldhdd@ddaily.co.kr

-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BIC Festival) 2017’ 공식 스폰서 참가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모바일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모비스타(대표 로빈 두안)는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2017(BIC Festival 2017)의 공식 스폰서 기업으로 참가를 확정짓고 BIC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모비스타는 행사 현장에서 첫 제휴를 맺는 인디게임 개발자 혹은 게임사들을 대상으로 특별 혜택을 부여한다. 9월 내 계약을 성사하고 연내 업무를 시작할 경우에 한해서다. 모비스타 홈페이지를 통해 미팅을 사전예약한 관계자 모두에게는 다양한 선물이 담긴 웰컴 패키지도 선물할 예정이다.

이 회사의 주요 마케팅 솔루션으론 ▲리워드 비디오(Reward Video, 상황별 광고를 제공해 이용자 참여와 유지도를 극대화시키는 광고 방식) ▲네이티브 인-피드 비디오(In-Feed Native Video, 콘텐츠를 자연스럽게 노출해 최상의 경험을 선사하고 높은 전환율의 결과를 보장하는 광고 방식) ▲네이티브 앱 월(Native App Wall, 이용자가 광고와 앱을 선택해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형태의 광고 방식) 등이 있다. 마케팅 제휴 앱은 243개국에서 1000개 이상을 확보 중이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디지털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 IT언론의 새로운 대안-디지털데일리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드뉴스] 기업의 지속가능성 해법은 결국···
· [카드뉴스] B tv 서라운드, 거실을 영화관으로
· [이지크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에스크로
배너
  • 동영상
  • 포토뉴스
[팩트체크] LGU+ 통신장애 보상, 정말?…… [팩트체크] LGU+ 통신장애 보상, 정말?……
  • [팩트체크] LGU+ 통신장애 보상, 정말?……
  • 삼성전자, ‘갤럭시노트8’ 동남아 공략 시동
  • SKT, 자율주행 시험도시 5G 맡는다
  • 구글의 HTC폰 인수 왜?…안드로이드, 애플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