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러시아법인, ‘오버 더 호라이즌’ 캠페인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삼성전자가 감동 마케팅을 확대하고 있다.

삼성전자(www.samsung.com/sec 대표 권오현 윤부근 신종균)는 러시아법인이 ‘오버 더 호라이즌(Over the Horizon)’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러시아 시각장애 여행가 알렉산더 주라블레브가 ‘갤럭시S7엣지’로 러시아의 풍광을 촬영하는 과정을 담았다. 러시아 광고제 ‘실버 머큐리’에서 소셜캠페인 금상을 받았다. 키에프 국제 광고 페스티벌 등도 수상했다. 시각장애를 극복하는 인간의 가능성을 보여줘 많은 사람에게 희망을 주기 위해 기획했다는 것이 삼성전자의 설명이다.

삼성전자는 “삼성전자 러시아법인은 지난 3월 전시회를 열고 알렉산더 주라블레브가 촬영한 사진을 소비자에게 소개해 큰 호응을 얻었다”며 “뿐만 아니라 오버 더 호라이즌 유튜브 영상은 조회수 220만회를 넘기고 있으며 소셜미디어를 통해서도 10만건 이상 확산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디지털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 IT언론의 새로운 대안-디지털데일리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드뉴스] 기업의 지속가능성 해법은 결국···
· [카드뉴스] B tv 서라운드, 거실을 영화관으로
· [이지크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에스크로
배너
  • 동영상
  • 포토뉴스
[팩트체크] LGU+ 통신장애 보상, 정말?…… [팩트체크] LGU+ 통신장애 보상, 정말?……
  • [팩트체크] LGU+ 통신장애 보상, 정말?……
  • 삼성전자, ‘갤럭시노트8’ 동남아 공략 시동
  • SKT, 자율주행 시험도시 5G 맡는다
  • 구글의 HTC폰 인수 왜?…안드로이드, 애플처…